우울증은 불면증을 유발하는 요소다.

우울증은 불면증을 유발하는 요소다. 전형적인 사랑하는 사람을 잃거나 웹 사이트와 같은 충격적인 사건들은 여러분을 매우 우울하게 만들고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우울증은 뇌의 특정 화학 물질에 영향을 미치며 불균형을 일으키고 여러분을 계속 의식하게 한다.

자, 목표, 나는 사람들에게 이런 습관들을 완전히 멈추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습관들을 위해 시간을 덜 갖도록 시도한다.

그리고 여러분이 불면증을 크게 경험하지 않을 때, 사람들은 불면증이 여러분의 웰빙과 여러분이 하는 일에 영향을 주는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한다.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은 증 토퍼 상을 나타내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것은 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일을 관리하고, 포기하고 싶은지불면증에는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다.

잠드는 곳과 다음 유형은 저녁까지 불능 휴식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와 불면증의 관계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수면이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시스템과 마음이 모두 차분하고 편안할 때, 잠에 드는 것이 매우 쉽다 30분만 따로 두어 바람과 자기 명상을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잠을 잘 수 있다면 밤에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마음과 몸을 진정시킬 수 있는 시간이 생긴다스트레스는 정말로 불면증의 가장 큰 원인들 중 하나이다. 직장, 가족, 직업으로 인한 압박감은 스트레스를 받게 한다.

만약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큰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면 운동을 시작하라. 또한 의사와 상의해서 의료 재활 치료를 받으려고 노력하라. 건강하지 않은 다이어트 장애는 불면증의 주요 요소들조차 된다. 그것은 체중 감량을 매우 중요하다. 건강한 다이어트 주기를 갖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다.잠을 제대로 자지 않으면 몸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하고 그것은 당신의 몸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자고 있는 데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불면증을 필요로 한다 한 가지 질문은 일시적인 것이 되거나 강렬한 것이 될 수 있다.

양질의 수면을 취하고 불면증을 치료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오후 운동에서 상호작용을 하는 것이다.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유지하고 때때로 그것들을 불면증의 정상화된 사이클로 유지한다.

어떤 방법들은 또한 졸릴 때에만 침실에 가고, 잠이 오지 않을 때보다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을 요구한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저녁을 재정비하여 그렇게 많이 하지 않고도 침대를 볼 수 있고 당신의 수면 패턴을 다시 세우기를 원할 것이다.수면은 몸이 치유되고 회복되고 회복되는 이 시기에 매우 중요하다. 또한 수면 단계 동안 우리의 코티솔 수치는 성장과 수리에 필수적이다.또 다른 중요한 호르몬은 멜라토닌이다. 수면과 함께 멜라토닌은 노화 방지 및 암 예방 효과로 알려져 있다.

당뇨병, 고혈압, 심장병, 비만 그리고 암을 포함한 불면증과 관련된 다른 심각한 의학적 우려들이 있다.

연습: 건강에 건강한 활동을 더하는 것은 많은 다른 방법으로 수면 패턴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적합한 것은 에너지 수준을 줄이고 우울증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운동은 비싼 체육관 회원 자격도 원하지 않고 또한 많은 것을 원하지 않는다. 매일의 활동과 주말의 자전거 타기에 20분씩 걷는 것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좋은 피로가 된다.이 작은 양의 신체 활동조차도 인지 기능을 증진시키고 기분 관할권을 상승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엔돌핀을 생산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치료한다.

이제 다른 방 관련 이슈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일반적으로 불면증의 원인들 중 하나이다. 침실이 너무 춥거나 너무 따뜻하기 때문에 어둠의 시간 동안 불편하다? 실제로 깨닫지 못한 채, 열악한 실내 기후가 불면증의 근본적인 이유들 중 하나일 수도 있다.

뒤척일 때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이 물어보라. 이 방은 편안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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