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군,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너는 그것에 장기적으로 참여하느냐? 나는 그렇게 할 것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군,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이 일을 제대로 하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몇 가지 빠른 저축을 하고 싶은가?많은 전략과 조언이 있다.

어떤 기술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을 절대 해서는 안 되는지를 말해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웃긴 것은, 사람은 당신이 해서는 안 되는 일들만큼 일을 잘 하지 말아야 하는 일, 때로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일. 이것은 성공을 추측할 수 있는 어떤 것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기를 원한다면, 한 사람이 가능한 한 최고의 성공을 거두기 위해 단지 몇 가지 해야 할 일이 있다- 한눈에 볼 때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결국 당신의 틈새의 본질은 작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훌륭한 틈새들을 찾는 것이다. 인터넷에는 모든 종류의 틈새들이 있다.

에서 탐색하고 생성할 수 있는아마도 제휴 상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30-50페이지 정도의 콘텐츠가 있을 때, 그들은 사이트에 대해 SEO 활동을 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보통 몇 개의 기사를 게재한 후 순위를 매기려고 애쓰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가진 접근법이다.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제휴사가 대량의 리뷰를 작성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하다. 당신이 추천하는 창작물을 실제로 소유하고 있다고 하면,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감을 느낄 것이다. (그것을 직시하면, 경험 있는 리뷰를 속일 수 없다.)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 있을 뿐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광고비에서 두피를 넘어서는 새로운 제휴사라는 단점을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가격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것을 당신이 만든 것에서 당신에게 비교하는 것이 확실히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 c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뛰어들어 아무런 조사도 하지 않고 제품을 장려하기로 결정하는 제휴사에게는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라도 홍보하고 싶은 욕구를 팔 필요가 있다.

또한 당신이 수익을 보여주려면 비용이 적게 들 수 있는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검색의 효과성은 제휴사 웹마케팅 전략의 핵심임에도 불구하고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하는 많은 성공적인 제휴사들. 그러나 기사로 제휴사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가능한 한 많은 페이지에 걸쳐서 훨씬 더 열심히 해야 하기 때문에 제대로 할 수 있다.

그만큼 효과적인.반면에 제휴 마케터, 당신은 어떤 사람이 어떤 특정한 상품을 개인이 구매하는 것을 홍보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판매자와 반대로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보통 판매원이 되기 위해 일하는 것과 같다.상속인 대리. 당신은 구매자가 될 교통량을 가져오고, 또한 각각의 할인을 실제 커미션을 받는다.내가 이런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을 슬림하게 하는 것은 그들의 사업 조직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아챘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가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사업을 엿보기 위해자산은 실제로 우리의 잠재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데이터베이스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이 사람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견실한 기반을 만드는 데 걸린 전망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다를 수 있는 대책으로 기억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기존의 대부분의 인터넷 계획들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판매와 마케팅 광고에 눈을 멀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잠재 고객에게 충분히 독창적인 무언가를 보여줄 필요가 있다.

광고를 남겨두고 남아서 더 많은 것을 배워. 제휴 마케팅에서 인내심은 미덕이다.그가 글을 더 많이 쓰면 쓸수록, 그의 블로그 광고는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결국 그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어떤 사업이든 성장할 수 있는 것처럼 제휴 마케팅은 매우 많이. 제휴 사업에서 빠르게 큰 돈을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제휴 사업자들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노력을 https://twitter.com/opcityurl 할 수 있었지만 아직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단순히 함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그는 잘못된 기록을 만들어냈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이미 모션을 취함으로써 적절한 궤도에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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