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프로그램도 매출에 대한 수수료 외에 히트나 인상에 비용을 지출하고 있는가? 히트나 인상도 마찬가지로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는 판매 수수료로부터 얻는 수익에 기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제휴 프로그램도 매출에 대한 수수료 외에 히트나 인상에 비용을 지출하고 있는가? 히트나 인상도 마찬가지로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는 판매 커미션으로부터 얻는 수익에 기여한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남아 있는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량을 거래하여 파업 비율을 달성할 수 있는 경우에 중요하다.오프라인 마케팅 설계로 인식한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정확히 같은 성격을 공유한다(개인과의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수수료를 보상받는다). 당연히 제휴 마케팅은 보통 오프라인보다 계층 수수료 지급액이 적은 경향이 있다.

ne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은 보통 매우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계층까지만 지불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다르게 행동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을 기존의 판매와 마케팅 구상에 눈을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흐르도록 하고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무언가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남도록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순수하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많은 인내심을 배우는 것은 미덕이다.청중 알기: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함 청중들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함 청중이 제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함을 이해하라 목표 청중의 연령과 성별을 이해해야 함항상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배너를 올린 다음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면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시장의 몇몇을 필요로 한다.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적이었던 전략들은 다른 작업이나 프로젝트에서 같은 방법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지만 모든 일이 홈런을 치리라고 기대하지는 않는다.많은 새로운 계열사들이 만드는 큰 오류가 있다.

그들은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틈새를 추구한다.

문제는 이러한 틈들이 과도하게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식견이 있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서 말이다.너는 그럴 가능성이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한 틈새와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불행히도 그들이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특정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지 궁금했다.온라인 검색엔진의 효과성은 성공적인 많은 제휴사들이 제휴 마케팅 기법의 핵심으로 클릭당 광고를 구매하는 이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기사를 가지고 제휴 마케팅을 하기 때문에 키워드가 풍부한 단편 기사를 수많은 웹 사이트로 포지셔닝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수행하면 그만큼 효율적일 수 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얼마나 간단한 순위를 매 https://m.badalba.com 기는가는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이들 중 일부는 경쟁업체 수준, 월별 및 국제 검색으로 구성되며 PPC를 하는 경우 클릭당 얼마의 비용이 발생하거나 클릭당 얼마의 비용을 지불하는지를 의미한다 검색 엔진에서 링크 클릭 이 인자의 경우 자연 검색에서 일반적으로 프로젝트를 실행하도록 선택됨 유기적 검색은 누군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랭크되려면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나는 2012년 9월에 내 일을 거닐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이제 주인도 아니다. 나는 단지 무엇이 효과가 있는가를 따라 하고 스스로 환상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바는, 만약 당신이 나처럼 당신의 일을 즐기고 떠날 준비가 되어 있고 흥미가 있다면 말이다.만약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여러분이 효과가 있다고 믿는다면, 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에 대한 출판물을 제공하는지 살펴봐야 한다.

이제 관심은 왜 그들이 그렇게 하느냐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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