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돈을 버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투자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돈을 버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투자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종,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광고와 홍보를 위한 트래픽을 끌어들이기 위해 웹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몇몇 개인들에게는, 이 계획은 여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패드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다.어떤 사람들은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독자들의 관심을 즉시 끌 수 있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쓴다면, 이것은 종종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 요약은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기사와의 링크도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광고하고 또한 당신의 고객들에게 다른 것을 체크하도록 한다.

웹 사이트의 영역당신은 단계별 실행 프로그램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는지를 가르칠 것이다. 훈련 비디오와 웹 세미나들을 찾기 시작한다.

당신은 약간의 훈련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포괄적인 리뷰는 당신이 쓰는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여줄 것이다. 누가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러한 그룹이 있다면 그렇지 않을지에 대한 모든 세부적인 대화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좋은 효과가 있는 도구는 왼손잡이인 사람에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어떤 남자와 여자들에게 그들은 괴물 판매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마케팅 상품들로 하루에 1,000 달러와 3,000 달러를 벌는다. 그러나 그들 대다수와 대화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이 수입 수준을 달성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제품의 기능 예제를 포함시키십시오. 항상 해당 항목의 스크린샷, 사용자(허가를 받은 경우)의 다른 리뷰 및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계열사로 제공하십시오.청중 파악: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있다.

고객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고객이 신용 카드/직불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고객 연령과 성별을 알아야 한다.

그가 더 많은 정보를 쓸수록, 더 많은 방문자들이 그의 블로그에 오르게 된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독자들에게 마이크가 알려지기 때문에 그들은 그의 추천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한다면, 그것을 떠나서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말라는 것이 아니다. 비록 내가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찾고 실험하려고 노력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플래티넘 팁!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결합하여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파워볼총판 당신의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소비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될 것이고 그리고 당신은 그 개인들을 구매자로 만들 수 있다.

문제는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느냐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그것은 거의 알아서 할 것이다, 일단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정하고 나면, 당신은 다른 것 또는 틈새시장을 설정하고 창조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가동되고 있는 기계와 같다. 당신은 한 번쯤은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당신은 나갈 수 있고, 그것의 실행과 그 일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을 돈을 벌고, 당신을 세팅하는 것이다.그런 기계. 다른 기계는 틈새나 정확히 틈새에서 나온 다른 제품일 수도 있다.

무엇이든지, 모든 세계의 상품과 솔루션들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그곳에 있다.

키워드 리서치: – 키워드 리서치는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어떤 리서치가 있는지 모르면 스스로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키워드인 이러한 툴을 살펴보십시오. Google AdWords 키워드 Word Tracker,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훌륭한 키워드 및 그 후에는 이러한 툴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lovedemand, competition, long tail 키워드 등을 아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 일은 쉬우니,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아웃소싱은 정말 좋은 방법이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할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당신의 주머니나 핸드백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사이트를 만들거나, 풍부한 컨텐츠를 복사하거나, 도움을 필요로 하든지 간에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당신을 위해 기꺼이 그 일을 할 수 있는.예를 들어, 너는 쓰는 것을 좋아하니? 만약 기사 마케팅이 너를 위한 것이라면 너는 비디오 만드는 것을 좋아하니? 만약 그렇다면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킹 블로그나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도 잘 될 거야. 알아내고 나서 시간과 에너지와 관심을 집중시켜야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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