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시장 수건을 던진 직후에 몇 개의 기사를 잠깐 올릴 것이다.

어떤 개인은 시장 수건을 던지는 즉시 몇 개의 기사를 짤 것이다. 그런 낭비적인 레드 와인이나 화이트 와인 때문에 모든 좋은 기사가 주는 바이러스 효과에 대해 큰 것을 잃지만, 결국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다.라고 상상해 보라. 많은 것을 무언가에 쏟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결국 돈을 하나도 배우지 못하게 되는가?또 다른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아마도 트래픽을 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우리 모두는 진짜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과 관련하여 정말로 당신은 온라인상에서 좋은 웹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견고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yo.훌륭한 콘텐츠, 이메일 마케팅의 보상,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판매(Google Adsense 등) 및 훨씬 더웰, 제휴사 제품에 대해 조사해야 하는 완전한 의무, 그리고 실제로 얼마나 성능이 좋은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다른 제품들도 있다.

부품 제품을 연구하면서 고려해야 할 요소들 이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링크 그리고 제휴사 가젯을 위해 이러한 키워드에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좋은 호스트 회사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매우 흥미롭게 제공하는지 확실히 하라 당신은 저렴하게 시도하고 무료 웹 호스트를 얻고 싶지 않다 많은 것들이 있다.

s 이 접근법과 함께 결점이 있는 것 대신에 Hostgator, Blue Host, Yahoo Webhosting과 같이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유흥알바 그래서 인터넷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그것이 수학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부정할 수 없다 나는 부정할 수 없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서 더 작은 사업을 배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가치(이메일 마케팅을 하기로 결정한 경우 – 누구나 해야 함)의 새로운 결과,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숫자 만들기 작업이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한 가지 생각해 볼 것은 특정한 종류의 광고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이트에 배너를 올려 제휴사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하고 나서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적용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시간이 걸린다고 말한 것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우리의 제휴 마케팅 전략이 성공적으로 당신을 위해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독특한 방식으로 작용할 수 있다.

그러한 이유로 실험은 항상 가치가 있다.

당신의 모든 프로젝트가 홈런을 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당신은 단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연구 중에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발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진행해야 하고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전략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낭비할 수 있다.

또는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하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질을 공유한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커미션으로 보상된다). 물론, 보통 제휴 마케팅은 보다 적은 계층의 commissio를 소유하는 경향이 있다.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마케팅 및 광고 제휴 마케팅보다 일반적으로 지불하는 비용종합 리뷰는 독자들이 당신이 쓰는 것에 의존하게 하고, 모든 마지막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제품이 누구에 가장 적합하고 누구에 대해 토론하는 것. 예를 들어, 그렇게 많은 것이 있다면, 훌륭한 기능을 할 수 있는 툴 오른손잡이 계획은 왼손잡이인 누군가에게 기능적이지 않기 때문에 다른 한편으로, 이러한 셋업과 같은 사업체들은 당신이 모든 사람들이 깨닫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할 용의가 있다.

물론 그들 모두가 빌이 좋아했던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결과를 가지고 돈을 지불한다면, 그들은 당연히 빌이 좋아했기 때문이다.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그들은 말 그대로 그들의 제품을 팔려고 하는 것이 오늘날의 군대 전체 사람들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하는 제품들.그들은 만약 그들이 그들 스스로 광고를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그들은 제휴사들이 광고비를 지불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클릭뱅크 같은 사이트들은 이렇게 높은 제휴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서 수십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나는 2가지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그것은 추정 수입과 제휴 마케팅 관련 전체 인원의 2%가 매일 다음의 2단계를 사용한다.

그것들이 최고의 2%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지극히 논리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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